의료상담
환절기 입니다. 독감주사 맞아야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5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환절기 입니다.독감이 걸리는 계절이기도 하죠. 그럼 코로나 주사와 독감주사를 둘다 맞아야 하나요?
둘다 맞아도 이상이 없는지요? 아니면 둘중 하나만 맞아야 하는 지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환절기 입니다.독감이 걸리는 계절이기도 하죠. 그럼 코로나 주사와 독감주사를 둘다 맞아야 하나요?
둘다 맞아도 이상이 없는지요? 아니면 둘중 하나만 맞아야 하는 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