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서울 자취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내년에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할 생각을 갖고 있어요
서울에 취직한 건 아니지만 가서 경험을 쌓고 취직할 계획이에요
목돈은 1100만원 가량 들고 갈 예정이고 올라가서 인턴이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취업준비를 하려고요
지금은 여성전용고시원이나 보증금 500에 50 정도 되는 원룸을 생각하고 있는데 어떤 방식이 나을지 조언해주세요
다른 방식을 조언해주셔도 좋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내년에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할 생각을 갖고 있어요
서울에 취직한 건 아니지만 가서 경험을 쌓고 취직할 계획이에요
목돈은 1100만원 가량 들고 갈 예정이고 올라가서 인턴이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취업준비를 하려고요
지금은 여성전용고시원이나 보증금 500에 50 정도 되는 원룸을 생각하고 있는데 어떤 방식이 나을지 조언해주세요
다른 방식을 조언해주셔도 좋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