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더없이활발한셰퍼드
사람마다 생각하는 기준이 다르던데 정확하게 기준이 뭐예요???? 처음 좋아한사람? 아니면 여태 연애하면서 정말 많이 좋아한사람? 다들 첫사랑의 기준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첫 사랑의 기준은 실제로 잠깐 설레이는 그런 정도가
아니라 상대방과 서로 합의해서 사귀는
그런 관계가 처음인 경우를
저는 첫 사랑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응원하기
정말행복한가지나물
내가 처음으로 좋아 한 사람이 첫사랑 아닐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 하는데. 저도 지금도 처음 이성으로
좋아했던 사림이 가장 기억에 남아 있는 것 같아요
경창인
처음으로 사랑이란 감정을 느껴본게 아닐까....라고 생각이들어요... 본인스스로 느끼고 생각나는사람이 아닐까요????
똑똑한딸기
가장 처음 짝사랑으로 좋아하게 된 사람 아닐까요? 근데 제가 보기에는 사람마다 첫사랑의 정의가 조금 다른 것 같기도 해요
말씀하신 것처럼 연애하면서 처음으로 가장 좋아하게 된 사람으로 정의하는 경우도 있고 그저 처음 연애하게 된 사람일수도 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가장 처음 좋아하게 된 사람을 첫사랑이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초등학교 5학년때 첫사랑 해봤네요
제일유연한맥주
저는 첫사랑이 누구냐고 누군가 물어보면 듣자마자 바로 떠오르는 사람이 첫사랑인 것 같아요 첫연애나 처음으로 좋아한 사람이 아닌데도 생각나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응뚱이
전 처음 좋아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사람마다 너무 다르더라구요 ㅎㅎ
처음 좋아하지만 이루어지지않은 사랑이 첫사랑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