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학문
코끼리상
안녕하세요. 붉은 날다람쥐 293 근희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장아찌가 많이 나오는데요.이 장아찌는 어디서 비롯되어서 나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유성 전문가
한국FP협회
∙
안녕하세요. 조유성 전문가입니다.
✅️ 장아찌의 경우 소금 등에 절인 일종의 반찬인데, 딱 언제부터 만들어 먹기 시작했다 이렇게 보기는 어렵지만 자연스럽게 음식을 저장하면서부터 우리 조상들이 만들어 먹었을 것이라 추정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