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박식한비둘기179
중국산 식용 구연산 중금속이 많나요?
건강때문에 구연산 먹는데요 오스트리아산을 먹다가 값이 반이상 싼 중국산을 먹고있는데 납등 중금속 문제가 없나요
건강때문에 먹는 구연산이 납등 중금속 오염으로 오히려 건강이 더 안 좋아지나 해서요
(이미 음료같은데 널리 중국산을 쓴다고 하는데 안전해서 그런가요)
정확히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구연산은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수입식품 구매할때는 1kg 당 2000원 도 안나긴 했어요
다만 둘다 중금속 차이도 없답니다.
그러니 중금속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