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매몰법으로 쌍꺼풀 수술한 눈이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44
약 3년 전 매몰방식으로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최근 피곤하거나 몸이 부었을때 쌍꺼풀이 풀리는 경향이 발생해서요.
혹시 어떤 증상을 보이면 재수술이 필요할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4
약 3년 전 매몰방식으로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최근 피곤하거나 몸이 부었을때 쌍꺼풀이 풀리는 경향이 발생해서요.
혹시 어떤 증상을 보이면 재수술이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