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말씀하신 서브웨이 메뉴는 식단 관리하기에 최고의 외식 장소랍니다.
1 ) 생오이, 피망(파프리카)는 주문하실 때 과감히 제외하셔도 좋습니다. 대신에 부족해질 수 있는 식이섬유와 아삭한 식감은 양상추, 토마토, 양파의 양을 늘려달라고 요청해주셔서 포만감을 채우는 것이 좋답니다.
2 ) 좋아하시는 올리브는 항산화 성분과 불포화지방산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이롭겠으나, 절임류 특징상 나트륨 함량이 높아서 한 움큼 가득 넣기보다는 맛을 돋구는 정도로 적당히 추갈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 메뉴는 다양하게 번갈아 드시면 오래유지하실 수 있어요. 닭가슴살 덩어리로 단백질이 많은 로스트 치킨, 결대로 찢어서 부드러운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담백하고 가벼운 치킨 슬라이스나 쉬림프를 추천드립니다.
4 ) 빵은 식이섬유가 많아서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통밀빵인 위트를 선택하시고, 치즈는 칼로리가 낮은 아메리칸 치즈가 무난하겠습니다.
다이어트의 소스는 지방 함량이 높은 랜치, 마요네즈류를 꼭 피해주시고, 올리브유의 소금, 후추, 레드와인 식초나 머스타드를 조합하시면 칼로리 부담없이 맛있는 식단을 지속하실 수 있겠습니다.
샌드위치 맛있고 건강하게 드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