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할 때 제일 좋은 메뉴들 추천해주세요

어디서든 어떤것이든 상관없으니 식단에 좋은 메뉴들 추천해주세요 야채볶아서 보끔밥이나 오일 파스타 많이 해먹는데 곧 질릴까바서 미리 알아두려구요 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식단할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안 질리는 메뉴"예요. 닭가슴살이랑 샐러드만 먹다 보면 진짜 금방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오일파스타나 야채볶음밥 좋아하신다면 소고기 숙주볶음이나 닭가슴살 또띠아랩도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들기름 메밀국수도 생각보다 엄청 맛있고 여름에 먹기 좋아요~

    그리고 샤브샤브는 배부르게 먹어도 부담이 적어서 식단할 때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월남쌈이나 포케도 재료만 바꿔가면서 먹으면 질릴 틈이 없거등요ㅋㅋ

    아침에는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견과류 넣어서 먹거나 오트밀 계란죽도 괜찮고요. 저녁에는 순두부 계란탕이나 새우 브로콜리 볶음처럼 가볍게 먹으면 부담이 적어요^^

    개인적으로 식단 메뉴 중에서 가장 오래 먹어도 안 질리는 건

    • 샤브샤브

    • 들기름 메밀국수

    • 포케

    • 소고기 숙주볶음

    • 닭가슴살 또띠아랩

    • 참치비빔밥

    이 정도인 것 같아요.

    사실 식단은 "얼마나 건강하게 먹느냐"보다 "얼마나 오래 꾸준히 먹을 수 있느냐"가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맛있는 메뉴를 이것저것 돌려 먹는 게 제일 오래 가더라고요^^

    채택 보상으로 5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보통 식단을 시작하면 칼로리량과 맛도 포기할 수 없죠. 저 같은 경우에는 닭가슴살 야채 과일 두부 낫또 이런 유의 음식을 식단을 짜서 먹구요. 고기도 비계가 많은 부위보단 살코기를 위주로 섭취를 합니다.

  • 저는 가끔 두부로 두부유부초밥을 만등너서 먹곤 해요.

    두부라서 단백질도 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한끼 먹으면 든든해요!

  • 참치쌈장 만들어서 양배추쌈 만들어먹기, 오리고기랑 팽이버섯이랑 각종 야채 넣어서 쪄먹기, 시중에 파는 맛잇는 닭가슴살 사먹기 저는 이렇게 자주 먹어요 ㅎㅎ

  • 질리지 않게 돌려 먹기 좋은 메뉴들이에요!

    닭가슴살·채소 샐러드

    연어 덮밥

    소고기 숙주볶음

    두부 스테이크

    닭가슴살 카레

    참치김치볶음 + 현미밥

    계란야채 오믈렛

    월남쌈

    콩나물 비빔밥

    닭가슴살 또띠아 랩

    단백질(닭, 계란, 두부, 생선)만 바꿔가며 먹어도 훨씬 덜 질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