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점심메뉴 추천해주실분 계신가요?

요즘 집밥 해먹고 있어요. 매번 김치찌개, 된장국, 계란후라이,비빔국수, 어묵탕, 볶음밥 월남쌈 등등 조금 질려서요.. 색다른 요리해서 먹고싶은데 특별한 요리레시피 있으신분 계신가요?

가리는 음식 없어요! 다 잘먹습니다~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메뉴 추천드리겠습니다.

    점심은 가볍게 피자 토스트 어떠신가요?

    재료는 식빵, 토마토 소스, 캔옥수수, 양파, 햄, 모짜렐라 치즈면 충분합니다.

    식빵 위에 토마토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다진 양파 조금, 작게 자른 햄, 캔옥수수 조금 뿌려주고 맨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 준 다음 에어프라이기로 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생각보다 김밥이 진짜 쉽고 집에서 해도 맛있어요!!

    저는 냉장고에 빨리 털어야하는 재료 으면 인터넷에

    어묵김밥, 양배추 김밥 등 재료 뒤에 김밥만 치면 다 레시피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생각보다 쉬운 김밥 도전해보세요!! :)

  • 마파두부, 제육볶음, 떡국, 치킨덮밥, 카레, 얼큰소고기국, 해장파스타, 봉골레파스타, 떡볶이, 김밥, 우동, 김치어묵우동, 잡채밥, 콩나물밥, 소고기미역국, 오이관자초무침+소면..등등 메뉴는 아주아주 많아용..

  • 그럼 조금 다른 장르로 파스타는 어떠세요? 저의 집밥 원툴 메뉴인데 생각보다 엄청 간단해서 즐겨 먹어요 저는! 시판 소스 사셔서 만들면 시간도 얼마 안 걸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