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매번 사랑니 부분이 이물질때문인지 부어오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어떻게 관리해주는게 좋을까요?
사랑니가 양쪽에 4개 모두 정상적으로 나있어서 딱히 의사분들도 빼라는 이야기는 안하시긴 하는데 관리할 때 신경써서 해주라는 말씀은 하시는데 혹시 어떻게 관리해주는게 좋을까요??
의료상담
사랑니가 양쪽에 4개 모두 정상적으로 나있어서 딱히 의사분들도 빼라는 이야기는 안하시긴 하는데 관리할 때 신경써서 해주라는 말씀은 하시는데 혹시 어떻게 관리해주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