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강아지는 왜 간식을 주면 숨기나요?
껌을 주면 자꾸 여기저기에다 숨겨요.
숨겨놓고 까먹어서 딱딱해지기 일쑤구요.
어떤때는 제가 준 간식을 제 품안에 숨기기도 해요.
늘 부족하지 않게 주고 있다 생각하는데
아껴뒀다 먹으려고 그러는걸까요?
이유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껌을 주면 자꾸 여기저기에다 숨겨요.
숨겨놓고 까먹어서 딱딱해지기 일쑤구요.
어떤때는 제가 준 간식을 제 품안에 숨기기도 해요.
늘 부족하지 않게 주고 있다 생각하는데
아껴뒀다 먹으려고 그러는걸까요?
이유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