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고마운셰퍼드109
계란을 대형마트에서 세일하길래 3판을 구매했는데 다 점박이네요.
아래 사진처럼 거의 대부분의 계란이 점박이이고 껍질도 얇습니다.
다른 마트에서 구매한 비싼 계란은 깨끗하고 껍질도 두툼했는데 아무래도 등급이 떨어지는 계란을 세일한 것이겠죠?
점박이 계란은 왜 점박이인지 먹어도 상관이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산뜻한아비34
안녕하세요. 산뜻한아비34입니다.
가급적 안 먹는 것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껍질에 손상이 있거나 이상한 것들이 있으면 안에 문제가 있으니 괜히 드시다가 탈 나지마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