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범한물소209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습니다.
브레이크 작동시 다소 이전보다 잘 잡히지 않는 느낌이 드는데
(라이닝 교환한지 1만키로)
라이닝을 잡아주는 켈리퍼를 청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이전차에서 고착된 적이 있었는데
그때의 증세와 비슷하기에 혹시나 하는 맘에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죽방의전설
안녕하세요. 죽방의전설입니다.
패드를 제거한 내부에 디그리스를 분사해서 캘리퍼 내부에 있는 오염 물질과 기름 딱를 제거하면 됩니다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