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캘리퍼 청소하는방법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습니다.


브레이크 작동시 다소 이전보다 잘 잡히지 않는 느낌이 드는데

(라이닝 교환한지 1만키로)


라이닝을 잡아주는 켈리퍼를 청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이전차에서 고착된 적이 있었는데


그때의 증세와 비슷하기에 혹시나 하는 맘에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죽방의전설입니다.

      패드를 제거한 내부에 디그리스를 분사해서 캘리퍼 내부에 있는 오염 물질과 기름 딱를 제거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