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강아지에게 진드기가 생긴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강아지에게 진드기가 생긴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안녕하세요 오래도록 기다리시던 봄날이 온것같습니다.
날씨도 좋고 바람도 좋고
뭘 해도 좋은 계절이 왔네요.
하지만 좋으것도 잠시, 조금 지나면 꽃가루에 황사 와 축축한 습기의 계절이 돌아오겠군요.
지금이 제일 좋은 계절인것 같아요. 강아지들과 산책들 자주하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려동물
강아지에게 진드기가 생긴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안녕하세요 오래도록 기다리시던 봄날이 온것같습니다.
날씨도 좋고 바람도 좋고
뭘 해도 좋은 계절이 왔네요.
하지만 좋으것도 잠시, 조금 지나면 꽃가루에 황사 와 축축한 습기의 계절이 돌아오겠군요.
지금이 제일 좋은 계절인것 같아요. 강아지들과 산책들 자주하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