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목이물감과 목이 아파 음식을 먹을 수가 없어요
성별
남성
나이대
54
저는 음식을 조금만 먹으면 목이 이물감이 들고 목이 아파 침도 삼키기 어렵게 되어 더이상 음식을 먹을 수 없고 음식을 먹으면 위로 내려가지 않고 식도에 쌓이는 듯이 소화가 안되고 음식을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들어요 이건 무슨 증상인가요?
이게 식도이완불능증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4
저는 음식을 조금만 먹으면 목이 이물감이 들고 목이 아파 침도 삼키기 어렵게 되어 더이상 음식을 먹을 수 없고 음식을 먹으면 위로 내려가지 않고 식도에 쌓이는 듯이 소화가 안되고 음식을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들어요 이건 무슨 증상인가요?
이게 식도이완불능증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