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100세 시대, 정년이 60이라고 가정 시 남은 40년은 뭘 해야 할까요?
요즘은 다들 100세 시대라고 합니다. 그런데 정년은 60세라 남은 40년은 뭘 하면서 사는 게 좋을까요? 뭐라도 배워야 할 거면 미리 배워 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요즘은 다들 100세 시대라고 합니다. 그런데 정년은 60세라 남은 40년은 뭘 하면서 사는 게 좋을까요? 뭐라도 배워야 할 거면 미리 배워 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