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한가로운오후
빈속에 바나나를 먹으면 안좋다는게 사실인가요?
뉴스에서보니 빈속에 바나나를 먹으면 오히려 몸에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아침에 바나나와 커피는 필수로 먹고있는데 바나나를 먹지 말아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소화력이 좋지않거나 위장건강이 좋지않으신분들은 오히려 바나나를 먹으면 속이 쓰릴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전문가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오히려 바나나를 빈속에 좋다고 하는 전문가 들도 많아요
안좋다는게 혈당이 오른다는 부분에서 안좋다고 하는데요
오히려 부드러운 식감으로 속이 더 좋다는 의견이 많아요
이는 선택의 문제인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