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먹는 다이어트 당뇨약에 대해 질문합니다.
워낙 유명한 삭센다 위고비 등 주사형태로 사용하는 당뇨약 다이어트는 많이 들어봤습니다.
사실 비용도 많이 비싸고 가격대비 성능이 좋을지 계속 의심중이었는데요.
아는 지인주에 혈당수치가 왔다 갔다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병원에서 다이어트 당뇨약으로도 쓰이는 약이 있다고 일단 이걸로 당 조절이 되는지 보자고 했다고 하더군요.
다이어트 당뇨약을 알아보다보니 여주환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여주환이 실제로 도움이 될까요?? 병원에서 다이어트 당뇨약 문의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여주환은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그런데 효과가 가루나 즙보다는 모샣요
이게 결국 한번더 가공되는거여서 그래요~
환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성분들이 추가로 들어가야해요 그모양 잡는데 일부 회사는 찹쌀이나 밀가루를 쓰거든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