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금니 안쪽의 상처, 구내염이 맞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왼쪽에 이런게 있다가 나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오른쪽에도 또 이렇게 뭐가 났어요
위치는 어금니 가장 안 쪽 볼 부분입니다ㅠ
입 벌리거나 씹을 때마다 너무 아픈데 구내염이 맞을까요..
설암이나 이런 다른 심각한 질환의 증상일까봐 걱정되서 질문 올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왼쪽에 이런게 있다가 나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오른쪽에도 또 이렇게 뭐가 났어요
위치는 어금니 가장 안 쪽 볼 부분입니다ㅠ
입 벌리거나 씹을 때마다 너무 아픈데 구내염이 맞을까요..
설암이나 이런 다른 심각한 질환의 증상일까봐 걱정되서 질문 올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