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우리 나라 축구가 망ㅏ한것 같습니다아

우리 나라 축구가 망ㅏ한것 같습니다아 이렇게 못할 수가 있는건가요? 이정도면 감독이 눈치껏 지가 그만둬야되는거 아닌가? 걍 땅보러 다니면서 쉬어~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어떻게 경기가 갈 수록 못하는 것 같은지

    보면 볼 수록 화만 나고 가슴만 답답한 것 같아요

    같이 보는 사람들도 분노가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고요

  • 운좋게

    올라왔음을 이렇게 오늘 경기로

    완벽하게 보여준 것 같습니다

    보다말기를

    잘한 것 같아요. 오늘 경기 욕 많이 하시네용ㅋㅋ다들

  • 망했습니다. 감독도 망하고 선수도 망하고 한국축구는 그냥 망했습니다. 일본과 비교 되도 너무 되고 있습니다.

    감독은 되도 안되는 쓰리백..

    선수들은 간절함이 없는 의미없는 빽패스에..

    시간이 없는데도 공격은 안하고 있고,

    그냥 망했습니다.

  • 그러게 말입니다 제말이 그말이에요 … 이제 진짜 내려올때 되지않으셨으까요 근데 일단 실력들이 다른나라 사람들도 잘 하긴 하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우리나라니까 답답해도 우리가 편 들어줘야죠 ㅠㅠ 그래도이건아닙니다진짜 월드컵 진짜 망이에오 완전 이게 뭐에요!! ㅠㅠ 와 나 진짜 아무리 정신승리하려고해도 눈물이앞을 가립니다

  • 기초의 문제가 심각하죠 기초가 항상 중요한데 기본기가 잘 안 된 느낌이.. 옆 동네 일본은 기본기가 참 탄탄하던데 교육 메커니즘에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이제는

  • 정말 변하지 않는 대표팀의 모습에 실망감을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감독이 뭘 추구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오늘 남아공전은 답답함을 넘어 화가 나는 경기력이었습니다.

  • 답답한 마음 충분히 이해갑니다 저도 답답했어요 하지만 이게 참 애매한게 가능성은 있으니까요

    그래도 우리나라니까요

    희박한 간으성이라도 기대를 걸어봐야죠 ㅠㅠ

  • 한국 축구가 정말 과거와는 다르게 많이 경기력이 떨어졌고 애초에 축구 협회에서도 말이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항상 말이 나오는 것이지만 이번을 계기로 협회부터 시작해서 모든것을 뜯어고쳐야한다고 하지만

    실상은 달라지는 부분도 없기 때문에 사실상 한국 축구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질수 밖에는 없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