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중국인들은 모두 글로 소통할 때 한자를 사용하나요?
중국인들은 모두 글로 소통할 때 한자를 사용하나요? 예를 들어 Nihao라고 적고 성조 나타내는 방점 적어서 표현하기도 하나요, 아니면 무조건 你好와 같이 한자를 사용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중국인들은 모두 글로 소통할 때 한자를 사용하나요? 예를 들어 Nihao라고 적고 성조 나타내는 방점 적어서 표현하기도 하나요, 아니면 무조건 你好와 같이 한자를 사용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