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진짜 대부분의사람들이
먹고살기에 빠듯한요즘이잖아요
그런더 진짜 억만장자들은 돈이많은데
한국에살까요? 아님 외국으로떠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저라면 돈이 많이 있다면 우리나라에 있을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만큼 치안좋고 부자들에게 관대한 나라가 있을까 싶어요.
그런면에서 우리나라는 부자들이 살기 좋은 나라인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사탕수수
적당한? 억만장자는 떠나고
억단위?
엄청난 억만장자는 남겠죠.
천억단위..
집값만 해도 서울이 평균40억 쯤 되니까
외국에 투자하고 한국에서 교통.문화 시설이 좋으니 떠나진 않을거에요.
외국은 세금이 반절에 가까우니까요
PEODCQ
부자들이 돈이 많다고 해외로 떠나질 않습니다 왜냐면 부자들이 지금까지 이룬 업적이 있기 때문에 고향을 떠나기가 쉽지 않구요 그리고 다른나라가면 적응도 쉽지 않아서 떠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강력한여새275
우리나라는 부자들이 살기 좋은곳중 한곳입니다. 아마도 돈이정말 많으면 우리나라에서 살겁니다.대재벌들이 떠나지 않는것 처럼요.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족제비입니다.문의하신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부자도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어떤 부자들은 외국에서 살고 있을 것이고 어떤 부자들은 국내에서도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