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은 돈이 많으면 떠날까요?남을까요?

안녕하세요

진짜 대부분의사람들이

먹고살기에 빠듯한요즘이잖아요

그런더 진짜 억만장자들은 돈이많은데

한국에살까요? 아님 외국으로떠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라면 돈이 많이 있다면 우리나라에 있을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만큼 치안좋고 부자들에게 관대한 나라가 있을까 싶어요.

    그런면에서 우리나라는 부자들이 살기 좋은 나라인것 같습니다.

  • 적당한? 억만장자는 떠나고

    억단위?

    엄청난 억만장자는 남겠죠.

    천억단위..

    집값만 해도 서울이 평균40억 쯤 되니까

    외국에 투자하고 한국에서 교통.문화 시설이 좋으니 떠나진 않을거에요.

    외국은 세금이 반절에 가까우니까요

  • 부자들이 돈이 많다고 해외로 떠나질 않습니다 왜냐면 부자들이 지금까지 이룬 업적이 있기 때문에 고향을 떠나기가 쉽지 않구요 그리고 다른나라가면 적응도 쉽지 않아서 떠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 우리나라는 부자들이 살기 좋은곳중 한곳입니다. 아마도 돈이정말 많으면 우리나라에서 살겁니다.대재벌들이 떠나지 않는것 처럼요.

  •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족제비입니다.문의하신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부자도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어떤 부자들은 외국에서 살고 있을 것이고 어떤 부자들은 국내에서도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