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삶, 인생에서 친구는 몇 명이면 될까요?
인간관계가 참 힘들고 유지하는 게 너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절친인 친구가 서너명 있긴 한데, 그들에게만 신경쓰고 살아도 될까요 … 여러사람 챙기고 만날 에너지가 도무지 생기지 않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인간관계가 참 힘들고 유지하는 게 너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절친인 친구가 서너명 있긴 한데, 그들에게만 신경쓰고 살아도 될까요 … 여러사람 챙기고 만날 에너지가 도무지 생기지 않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