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살면서 친구들이 많은게 좋은건지 아니면 정말로 친한 친구 한두명이 좋을까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인생을 살면서 친구들을 만나는데요. 저는 친구들이 유독 많은것 같아요. 학교 친구,회사친구,군대 친구 등등 친구들이 많다 보니 모임도 많고 경조사도 많아서 조금은 힘들때가 많아요. 혹시 살면서 친구들이 많은게 좋은건지 아니면 진짜 친한 친구 한두명이 좋은 건지 알수 있을까요?
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인생을 살면서 친구들을 만나는데요. 저는 친구들이 유독 많은것 같아요. 학교 친구,회사친구,군대 친구 등등 친구들이 많다 보니 모임도 많고 경조사도 많아서 조금은 힘들때가 많아요. 혹시 살면서 친구들이 많은게 좋은건지 아니면 진짜 친한 친구 한두명이 좋은 건지 알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