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부자가되고싶어
뭔가 가면 갈수록 남녀갈등이 심해지는거같아요
사실 남녀뿐만 아니라 세대갈등, 정치갈등 등등 흑과 백 모 아니면 도로 나뉘어 서로를 헐뜯기 바쁜거같아요
어렸을때는 개인간 갈등이 심했다면 지금은 무리를 지어 단체로 서로를 혐오하는 분위기가 깊어졌다고 느껴요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갈수록 미디어가 발전해서 과거에는 보이지않던 면까지 보이는거 뿐일지 여러분들의 생각이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희망찬베리
저도 어느 정도는 그렇게 느껴요ㅠㅠ SNS나 유튜브 같은 미디어가 발달하면서 극단적인 의견이 더 많이 보이고 갈등이 있는 글이나 영상이 관심을 많이 받다 보니 서로를 이해하기보다 편 가르기가 심해진 것 같아요... 실제로는 평범하게 잘 지내는 사람들이 훨씬 많지만 갈등이 더 눈에 띄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