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충분히자유로운용사
털이 너무 싫어서 날때 말따 하는데 거의
2~3일에 한번 씩 하는 갓 같아여
이것때문에 뭔가 피부도 뒤집어 지눈것 같고 털 안 나게하는 법 있아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장유용한옻나무
수염 날때마다 하신다는게 뭔가요? 면도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제 주변들분 보니까 피부과에서 수염제모하던데 만족해하더라고요. 레이저로 하는거 같고 몇회씩 꾸준히 하니까 확실히 예전보다 낫더라고요. 한번 알아보세요
응원하기
항상사랑이넘치는사장님
수염을 ‘아예 안 자라게’ 하려면 면도 같은 일시적 방법보다는 모낭에 영향을 주는 레이저 제모가 가장 현실적인 선택입니다. 다만 남성 수염은 호르몬 영향으로 완전한 영구 제모가 어려울 수 있어, ‘밀도·굵기 감소’를 목표로 여러 회 시술을 계획하시는 편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