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웨일 다른컴퓨터 로그아웃 어떻게 하나요?
원래 사용하던 컴퓨터를 다른 사무실로 보내서 웨일 로그아웃을 하고싶은데
로그인목록에서 로그아웃을 눌러도 로그아웃이 안되고
네이버 비밀번호를 바꿔도 동기화만 중지될 뿐 기존에 사용하던 비밀번호는 다 남아있네요?
집 컴퓨터로 확인 안해봤으면 그냥 노출 다됐겠네요 웨일 보안 왜이러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원래 사용하던 컴퓨터를 다른 사무실로 보내서 웨일 로그아웃을 하고싶은데
로그인목록에서 로그아웃을 눌러도 로그아웃이 안되고
네이버 비밀번호를 바꿔도 동기화만 중지될 뿐 기존에 사용하던 비밀번호는 다 남아있네요?
집 컴퓨터로 확인 안해봤으면 그냥 노출 다됐겠네요 웨일 보안 왜이러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