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에 좋은 것들 섞어 먹어도 되는건가요?
당뇨가 있다보니 주변에서 건강에 좋다는 재료들을 주는데 섞어 먹어도 되나 싶어서요.
여주, 돼지감자, 우엉, 강황, 칡가루, 검은콩, 작두콩등이 들어왔는데 섞어서 차를 끓여도 상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떤 기능에 좋다고 해서 여러 가지 섞어서 드시면 궁합이 안 맞아서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음식에는 서로 궁합이 있기 때문에
확인을 하고 같이 끓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