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 발치 후 그 자리에 약간의 구멍이 남아있는데 괜찮을까요?
사랑니 발치를 한지 5개월 이상 지났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오른쪽 아래 사랑니 쪽은 구멍이 남아있습니다. 아예 안 막히고 이렇게 남아있을 수도 있나요?매복사랑니였습니다.
구멍 크기는 물론 발치 직후에 비해 많이 줄었으나 걱정이 되어 질문 남깁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사랑니 발치를 한지 5개월 이상 지났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오른쪽 아래 사랑니 쪽은 구멍이 남아있습니다. 아예 안 막히고 이렇게 남아있을 수도 있나요?매복사랑니였습니다.
구멍 크기는 물론 발치 직후에 비해 많이 줄었으나 걱정이 되어 질문 남깁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