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할 떄 스프만 먹는건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할 떄 스프만 먹는건 어떤가요?
스프가 그렇게 칼로리도 높지 않고 배도 잘 포만감이 느껴지고 괜찮을꺼 같은데 어떤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두발로 걷는 강아지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스프를 조금만 먹으면 괜찮겠지만 스프를 너무 많이 먹게 된다면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스프에는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이죠
• 사실 편하게 그리고 간단하게 할수 있는 방법이 원푸드 다이어트다 라고 할수 있습니다
허나 쉬운 만큼 실패도 많이 합니다
다양하게 영양을 생각하고 양을 줄이는거 더욱 효과가 있다 라고 할수있습니다
• 스프는 낮은 칼로리와 높은 포만감 덕분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스프만으로는 모든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워 영양 불균형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장기적으로 지속하기도 어렵고, 단백질 부족으로 인한 근육 손실 우려도 있겠습니다. 따라서 스프를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시키되, 단백질, 신선한 채소, 과일, 건강한 지방 등을 함께 섭취하여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고요. 영양사나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여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