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여자랑 대화를 하는게 힘들어요.

남중 남고에 공대까지 오다보니 여자와의 접점이 거의 없다보니 여성분 앞에서만 있어도 좀 움추러드는..? 그런것 같습니다 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알바같은거 좀 하다보면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를 할 기회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남자끼리 말을 잘하면 여성분과도 말을 잘 할수 있을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