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용한 귀뚜라미 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에어컨을 잠깐 켰다가 크게 되면은 가동을 안하기 때문에 전기세는 적게 나오겠지만 껐다켰다를 반복 할 경우 전기세가 더 많이 나옵니다. 에어컨을 최초의 초에 되면 온도를 낮추기 위해서 전력 소모가 많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껐다켰다를 반복 하는 것은 안 좋습니다.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에어컨 특성마다 다르기 때문에 일단은 본인지 에어컨이 어떤 건지 먼저 파악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인버터 에어컨이라고 하신다면 계속 틀어 놓는게 더욱더 유리합니다 온도가 떨어지면 실외기가 멈추기 때문에 전기세를 절약할 수가 있어요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에어컨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일단은 인버터 에어컨 같은 경우에는 계속 오래 틀어 놓는게 더 경제적이고요 그와 반대로 일반 정속형 에어컨 같은 경우에는 온도가 떨어져도 실외기가 계속 돌기 때문에 전기세가 많이 나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씩 사용하고 바로바로 꺼 주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