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다래끼 때문에 안약을 처방받았는데 언제까지 넣어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5
제가 다래끼가 생겨서 항생재 안약인 레보트라 점안액과 소염제인 풀아이론티 점안액을 처방 받았는데 두개 다 하루에 4번 점안해야하는거 들었는데 보통 몇일동안 점안해야하나요?? 일주일 정도가 적당한가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5
제가 다래끼가 생겨서 항생재 안약인 레보트라 점안액과 소염제인 풀아이론티 점안액을 처방 받았는데 두개 다 하루에 4번 점안해야하는거 들었는데 보통 몇일동안 점안해야하나요?? 일주일 정도가 적당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