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슬슬 날씨가 풀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겨울이 가고 날씨가 풀리면서 생기는 현상이나 특징들을 알려주시고 무엇을 조심하면 좋을지 조언을 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환절기 감기 등이 가장 우려됩니다. 날씨가 풀리면서 일교차가 심할 수 있으니 가급적 옷을 여러 겹 입는 등 일교차에 대응할 수 있는 옷차림이 좋습니다.

  • 일단 보통 겨울보다도 환절기에 감기에 걸릴 위험이 높습니다. 그래서 날씨가 풀려도 옷을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날씨가 풀리면서 여러 변화가 생깁니다. 주요 특징과 조심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온 변화: 낮과 밤의 기온 차가 커지므로 체온 조절에 유의해야 합니다. 특히 아침저녁으로 쌀쌀할 수 있어 겹겹이 입을 준비가 필요합니다.

    2. 알레르기 유발: 봄철에는 꽃가루가 많이 날리고,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마스크나 약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이상 날씨: 급격한 기온 상승으로 인해 갑작스러운 비나 강풍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산이나 외투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4. 햇볕: 햇살이 강해지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온 변화에 맞춰 체온을 잘 조절하고, 알레르기나 자외선 등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 아직 꽃샘추의가 남아있어 환절기에 조심해야할 감기등을 조심하셔야겠습니당 이번주는 날씨가 굉장히 좋은데용 건강조심하세요.

  • 날씨가 풀리게되면 옷을 얅게 입게되는데 그렇게되다 갑자기 날씨가 변하여 추워지면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얇은옷을 여러겹 껴입는게 좋습니다.

  • 진기한딱따구리139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풀린다고 방심하시면 안 됩니다 보통 날씨가 풀릴 때 사람들이 감기에 오히려 더 잘 걸리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옷도 따뜻하게 잘 입으시고 마스크 같은 것도 잘 착용하고 다니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또 쉽게 감기에 걸려요

  • 등산로 가실때 뱀을 제일 주위하시면 될거같아요.

    이제 날도 풀리고해서 위험한 시즌이자나요?

    올해 유독 여름 빨리온다고 했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