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은근히감미로운당나귀
분명 배는 부른데 어딘갸 모르게 쟈꾸 배가 배가고파요 ㅡㅡ
배에 거디가 든것도 아니고 이게 가짜 배고픔이겟죠?
이럴땐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부자가되고싶어
너무 공감되네요...저도 배에 거지가 들었어요ㅜㅜ
이중인격자라 십분전까지 배불러서 음식 보기도 싫다가 시간 좀만 지나면 배고파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는 대체나 제로 식품들 너무 잘나와서 저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제로칼로리 아이스크림 사다놓고 입 심심하면 먹는 편이에요ㅎㅎ 달아서 심리적으로 일단 충족되는 기분
아니면 얼음 꺼내먹어도 은근 만족돼요
그래도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으셨으면 해요ㅎㅎ 입맛이 좋다는건 그만큼 건강하다는 뜻이니까요ㅎㅎ
채택 보상으로 6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호리호리한불곰386
무슨말인지 배는 부르데 고프다는게 무슨말인지 잘마르겠지만
그게 속이 쓰린게 아닌지 의심이됩니다
병원에거서 검진을 받아보는것두좋개ㅣㅆ네요
친절한천산갑242
저도 저녁밥을 먹었는데 배가고파져서 과일 하나 먹었네요 지인 말로는 배가 부른데 배가고픈것은 살이찔려는것이다 그래서 참아 한고 말한 기억이 나네요
반가운앵무새138
그럴 때가 있습니다.
배 부른 것 같은데 허전하고
배 고픈 것 같은데 먹기는 싫고요.
혹시 저녁 늦게 그런 현상이 나오면
그냥 주무시기 바랍니다.
늦은 야식은 수면을 방해해서요.
저녁 시간정도면 가볍게 무언가를 드셔보세요.
바나나나 토마토 등등 칼로리 낮으면서 배는 채워주는 그런 것으로요.
그리고 식사하실 때 든든히 드시면
뭔가 허전한 느낌 없으실 수도 있습니다.
무조건단단한동백나무
저는 이럴때 보통 입이 심심하다고 생각해서 껌을 씹어요!! 껍을 씹어도 안돼면 그냥 오래 씹을수있는 젤리??를 먹는 것 같아요!! 만약에 치킨 마라탕 햄버거같은 패스트푸드를 먹고 싶으시면 가짜 배고픔일 확률이 높아요ㅠㅠ!! 저도 막상그래서 시켰는데 한 세입먹고 다 남겼어요ㅠㅠ
종종자신감있는딸기
배는 부른데 자꾸 배고프다면 진짜 배고픔보다는
식욕이거나 입이 심심한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흔히 말하는 가짜배고픔이요ㅠㅠㅋㅋ
저는 그럴 때 물을 마시거나 껌을 씹거나
얼음 한 조각 물고 있거나
다른 일을 하면서 잠깐 잊어보려고 해요.
그런대로마른문어
옅은 소금물을 먹어보세요.
땀을 흘렸기 때문에 염분보충이 필요한 걸 몸이 음식이 필요하고 배고프다고 오해할 수도 있어요 (음식을 먹으면 염분이 보충되니까). 소금물에 거부감 있으시면 (저염식 중이라든가 하시면) 물을 마셔보세요. 한 컵 정도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