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예쁘고 능력있으면 "아이고 이런 미녀가/이런 훌륭한 사람이 아들이랑 결혼해주는구나"이렇게 그걸 고마워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예쁜여자도 우리 아들에게 쩔쩔매는구나" or "이렇게 돈 잘 버는/돈많은 여자도 우리 아들에게 쩔쩔매는구나" 그러므로 우리아들은 잘났다 이런 사고회로를 돌려서 "그렇게 잘난 내 아들을 니가 데려가는구나"라는 결론을 내리는 이상한 사람도 있습니다.
일반화 아닙니다 절대로~ 그냥 있다는 거지~ 이상한 사고회로의 사람은 어디나 있으니까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