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쉐보레 트래버스 국내에서 이용하기 어떤가요??
이번에 쉐보레 트레버스 풀체인지가 너무 멋있게 나와서 굉장히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크기가 너무커서 부담스럽습니다 전장과 전폭이 5.2mx2.0m로 팰리세이드보다 크고 웬만한 주차장 사이즈만해서 주차도 불편할것 같은데 준대형급 자동차 국내에서 이용하기 어떤가요?? 생각보다 괜찮을까요 너무 불편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번에 쉐보레 트레버스 풀체인지가 너무 멋있게 나와서 굉장히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크기가 너무커서 부담스럽습니다 전장과 전폭이 5.2mx2.0m로 팰리세이드보다 크고 웬만한 주차장 사이즈만해서 주차도 불편할것 같은데 준대형급 자동차 국내에서 이용하기 어떤가요?? 생각보다 괜찮을까요 너무 불편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