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성숙한꿩234
오늘 아침부터 어금니 쪽에 통증이 있어서 음식을 잘 앂지도 못하겠네요. 타이레놀 2알 먹으니 조금 나은데 약기유 떨어지니 또 고통이 몰려오네요. 내일은 꼭 치과에 가봐야할거 같네요. 사랑니 때문일까요? 아니면 잇몸 염증? 모르겠네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