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주유할때 그 시기가 언제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보통 불이 들어오면 넣나요??
아니면 가운데를 중심하여 넣나요??
시기를 언제로 해야 가장이득일끼ㅏ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자동차 기름을 넣을때 저는 자차같은 경우는 보통 100키로 정도 남으면 기름을 넣는편입니다.
아무래도 불이 들어올때까지 기다리는것은 심적으로 불안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계기판에 100키로 정도 남으면 기름을 넣어야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약간기발한레몬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는 불이 들어오기전에 넣는게 좋다생각합니다.
예전에 자동차 회사 연구원에게 들은 얘기로는 자주 불이 들어오는 상황과 엠티가 되는 상황이 많아지면 자동차에 무리가 갈수있다 얘기를 들었습니다.
요즘 차량은 개선이 되고 좋아졌다하지만 그래도 불이 들어오기전에 기름을 넣고 넣을때는 가득보다 4/1정도 남기고 넣는게 좋다고 합니다
진리의 샘
안녕하세요. 진리의 샘입니다. 어느 때 넣어도 기름비는 별 차이가 없을 겁니다. 저는 그냥 불이 들어오면 넣습니다. 편할 때 넣으시면 됩니다.
도롱이
보통은 연료 게이지가 1/4 정도 남았을 때 주유하는 걸 권장합니다.
불이 들어온 뒤에도 주행은 일부 가능하지만,
자주 그렇게 하면 부담이 갈 수 있어 권장되지 않아요.
너무 급하지 않을 때, 저렴한 곳에서 넣는 것이 경제적으로 보이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