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람하짱
채택률 높음
공부를 정말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시험이 16일 남은 중3입니다!!근데 제가 제대로 공부를 하기로 맘먹은게 올해부턴데..정말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오히려 공부 안할땐 8,90점대였는데..왜 공부를 해도 실력이 같은지..(심지어는 점수가 더 떨어진것도 많았어요..)곧 고등학생이라 이제 공부법을 정착해야 할 때가 됬는데..아직도 (백지,문제집 양치기,교과서 통암기등 유명한건 다시도)정착을 할게 없네요..어떤식으로 공부해야 머리에 잘 남을지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