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나이가 들수록 머리가 텅 비는것 같습니다.

교양이나 시직을 쌓을 수 있는 책을

추천해 주세요.

나이가 들수록 머리가 더 비어지는것 같아

지적 양식을 주어야 할것 같습니다.

어떤 책을 읽으면 좋을지 많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교양을 쌓아가는 것은 좋은 자세라고 샹각합니다.

    저는 주로 문학을 좋아하는데...

    한국소설을 좋아하신다면

    박경리 작가님의 토지와 조정래 작가님의 아리랑

    김훈 작가님의 칼의노래.흑산.남한산성

    추천 드리고

    시를 좋아하시면 허수경 시인님 시를 추처드려요.

    그리고 제가 최근에 재밌게 읽은 소설이 있는데

    제 아이디랑 똑같은 프로젝트 헤일메리 추천드려요.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책을 좋아하는 학생입니다! 제가 아직 길진 않지만 짧지도 않은 시간을 살아오며 배운것이 많은 책들 추천드려봅니다 :)

    씨씨코 - 내가 같이 뛰어내려 줄게 (에세이)

    천선란 - 이끼숲 (소설)

    백온유 - 경우 없는 세계 (소설)

    고선경 - 샤워젤과 소다수 (시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