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오트밀은 다이어트에 안 좋은가요?
쾌활****
2022. 10. 11. 00:05
오트밀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보통 마트에서 파는 퀵오트밀은 혈당을 빨리 올려서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그게 왜 그런건지도 궁금해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퀵오트밀이 다른 오트밀에 비해서 혈당을 더 빠르게 높이기는 하지만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는 않으며 일반 백미밥이나 고구마나 감자에 비하면 훨씬 더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022. 10. 12. 23:03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