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공부를 해도해도 되지않는이유는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1학년 재학생입니다
공부를 해도해도 되지않습니다,
공부방도 다녀보았고,학원도 다녀보았고,1:1도 해보았고,자기주도학습도 해보면서 계속 공부를 해도 등급이 7~8등급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1학년 재학생입니다
공부를 해도해도 되지않습니다,
공부방도 다녀보았고,학원도 다녀보았고,1:1도 해보았고,자기주도학습도 해보면서 계속 공부를 해도 등급이 7~8등급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