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정신과약 단약하고싶어요.. 약그만먹고 병원도 그만 가고싶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정신과 다녀왔는데 며칠전부터 약먹기도 싫고 병원가기도 싫었어요.. 오늘 억지로 다녀왔는데 가족들 몰래 단약해보려고요 우선 자기전약만 먹고 아침약은 다 안먹으려고 하는데.. 부작용 있을까요?? 이렇게 2주정도 하고 취침전약 조금씩 줄이려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의사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혼자 임의로 판단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의사와 상의하여 점점 줄여보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