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마이웨이뽀로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정신과 다녀왔는데 며칠전부터 약먹기도 싫고 병원가기도 싫었어요.. 오늘 억지로 다녀왔는데 가족들 몰래 단약해보려고요 우선 자기전약만 먹고 아침약은 다 안먹으려고 하는데.. 부작용 있을까요?? 이렇게 2주정도 하고 취침전약 조금씩 줄이려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장은혜 약사
은혜약국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의사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혼자 임의로 판단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의사와 상의하여 점점 줄여보시길 권장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