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우울증, 정신과약 그만 먹고 정신과 그만 다니고 싶어요
우울증이 있는데요.. 병원에서 정신과약만 17알먹고있어요.. 대학병원이고 거기병원에서 치료받은지 5년?돼가고 입원도 몇번했었어요 근데 나아지는거 같지도 않고 약을 빨리 줄이고 싶어도 마음처럼 안되네요ㅠㅠ 제마음대로 오늘 아침약 4알 단약했는데 가슴답답함 빼곤 없었어요 약그만먹고싶은데 병원을 옮기면 약을더 빨리 줄여줄까요?! 치료 그만하고 싶은데.. 이제 정신과약 없이는 잠도 안와요 내성이 생긴건가요? 하.. 진짜 그만하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