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독일 아우토반은 속도 제한이 없는이유?
다들 아시겠지만 독일에 아우토반은 속도가 무제한이라 부가티같은 차가 400km로 달려도 문제가 안된다고 들었습니다.
위험한 도로가 될것 같은데 독일정부는 왜 제제를 안하고 무제한 속도를 유지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다들 아시겠지만 독일에 아우토반은 속도가 무제한이라 부가티같은 차가 400km로 달려도 문제가 안된다고 들었습니다.
위험한 도로가 될것 같은데 독일정부는 왜 제제를 안하고 무제한 속도를 유지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