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충치로 어금니 발치후 3일차 잘 아물고 있나요?

충치로 파절돼 뿌리만 남은 치아를 3일전 발치 했습니다. 그리고 발치 부위를 혀로 만져보면 젤라틴같이 물컹 거리던데 이건 정상인 거죠?

  • 1번 째 사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1. 네 잘 아물고 있습니다 해당부위 가볍게 양치해주셔도 됩니다

    2. 발치부위의 치유조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