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의 달러보유고가 바닥이 나면 어떻게 되나요?
미국이 현재 보유한 달러가 가파르게 감소하고 있는데, 인플레가 잡히지 않은 상황에서 달러를 더 찍어낼 수도 없는 상황인데 만약 달러를 못찍고, 국고가 바닥나면 어떤 부작용이 생기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미국이 현재 보유한 달러가 가파르게 감소하고 있는데, 인플레가 잡히지 않은 상황에서 달러를 더 찍어낼 수도 없는 상황인데 만약 달러를 못찍고, 국고가 바닥나면 어떤 부작용이 생기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