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도시가스 공급중지관련하여 궁금합니다.
한달치 요금만 아직 안 낸 상태인데 갑자기 연체로 7일 이내 입금하지 않으면 공급 중지가 된다고 문자가 날라왔는데 이럴경우 7일 이후 바로 공급이 중단되나요?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날짜를 미룰 수 있나요?
생활
한달치 요금만 아직 안 낸 상태인데 갑자기 연체로 7일 이내 입금하지 않으면 공급 중지가 된다고 문자가 날라왔는데 이럴경우 7일 이후 바로 공급이 중단되나요?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날짜를 미룰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