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길에서 친구를 만나면 먼저 인사를 못하겠어요 .
제가 가끔가다 길에 지나가다가 친구를 만나면 인사를 선뜻 먼저 못거는데 평소 내성적인 성격땜에 더그런것같아요.
어떻게하면 먼저 인사를 자연스럽게 할수있을까요? 길에서 만나기 어색해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가끔가다 길에 지나가다가 친구를 만나면 인사를 선뜻 먼저 못거는데 평소 내성적인 성격땜에 더그런것같아요.
어떻게하면 먼저 인사를 자연스럽게 할수있을까요? 길에서 만나기 어색해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